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걍 지들 청와대부터 옮기면 되는걸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됐다 전라도 너무 뭐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7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9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반도체에 원전 전기 들어가면 안된다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또또 일반화.. re100 말하는거임?ㅋㅋㅎㅋㅋ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반화는 이런데 갖다 붙이는게 아니고 실제로 이거 때매 전라도랑 경상도만 가능했었음 조건부인 원전 빼고 전력 남는데가 여기 두개 뿐이라서
근데 re100 아니어도 용인에는 그냥 못지어 전력이 안돼서 지금 끌어온다고 난리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에 일자리 생겨야 감 난 잘했다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와대 옮기는것보다 기업 하나 생기는게 더 유익하지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훨씬
나 전 회사가 막 회사 많이 생기는 부지에 처음 들어간 회사였는데 시간 지나면서 점점 다른 회사들 들어오고 하니까 상권오지게 살아나고 집값 막 올라감 진짜 회사 하나 들어가는게 후ㅓㄹ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종도 걍 가까운데로 몇개만 옮기니 주말에는 사람 없는 유령도시 되잖음 기업 하나 있는게 나아 차라리 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닉이면 전라도라도 가겠다 하는 사람들 있을텐데 뭘
공무원들 귀양 보내느니 ㄹㅇ 기업 하나 놓는게 더 빠르다 그러고도 서울로 이직할 애들은 가라 그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메모리 초격차상태인데 경쟁력 굴러떨어져도 전라도 키우려들면 그냥 다른 나라한테 따이고 다같이 망하는거지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미안한데 어디든 지어야하는건데 전라도에 짓는다고 떨어질건 뭐야? 나 sk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일하는데 짓는 곳이 뭔상관인지 진짜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닉스 회장도 싫다는 의견 냈었고, 몇몇 전문가들도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경쟁력 떨어질 것 우려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인프라는 구축한다고 봐야하는거지 지금 용인 클러스터도 아직 완성도 안되긴 했다만 전에는 싫다고 의견 냈지만 지금은 발표하는거 보면 세금이든 뭐든 감면 혜택을 줬겠죠 ㅋㅋㅋ …
이천 청주는 뭐 애초부터 있었는줄 아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좋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쪽으로 인재가 가겠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라도 교통도 좀 개선해주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쓰니 원하는 댓글 안달려서 어카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죄냐 인재들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공부했더니 인프라 하나도 없는 지방 가야댐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 오면 되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ㅋㅋ직업이 하나도아니거 서울에서 하세요 맘껏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열심히 공부했는데 일할 곳 없어서 고향 떠나는 사람도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방 활성화를 위해선 쩔 수 없는데 뭐가 문제냐 ㅋㅋㅋㅋ 기업들도 바보라 그냥 손해보고 가는 거 아님 뭘 더 얹어준다니까 간다고 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 결정됨? 잘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좋다 드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너무 잘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재들 인프라 없는곳간다는데 대기업은 지금까지 그렇게해옴 누가보면 평택 이천 구미는 뭐 다 엄청난 도시인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든 골고루 생겨야 인프라가 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라도에도 뭐가 있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됐다 지방 발전도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좋은 소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 일이긴 함 반도체 공장은 딱 그것만 필요한 게 아니라 주변에 생기는 게 많으니.. 세금도 많이 낼테고 근데 팹 짓는 거 꼬ㅐ 오리걸리긴 함 동기들 용인화성말고 평택 가는 것도 되게 싫어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진작에 이렇게 했어야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상도나 전라도나 먼 차이임
그럼 어디 짓길 원하는데 ㅋㅋ 경상도나 전라도 인프라 없는 지역이 비슷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잘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 봐라 지역혐오 하고있네 수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또 이렇게 쓰면 ㅇㅂ 난리치겠지 딱 봐도 지역혐오조장 느낌으로 조장해서 쓴거면서 지들 종특인 아닌척 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반도체는 모여 있어야 효율성이 좋은건데 경기도에 지금 있는거 옮길 생각 없는거면 경기도에 짓는게 맞음
정부가 생각이 1도 없는게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맞긴함 반도체 회사는 삼전하닉만 딱 있어서 되는 게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됐네 지방도 발전하고~~
정부가 하는게 그냥 마음에 안드나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 send 는 어케 할건데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반도체를 결국 어거지로 압박넣어서 저렇게 하는구나 지방도 발전 어쩌고 하는애들은 진짜 하나만 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어디다 짓자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쓴다 몇몇댓 ㅋㅋㅋㅋㅋㅋ 다른 도시들은 초음부터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도시임? 낙후된 지역은 천년만년 낙후되서 소멸되고 바글 바글 다같이 수도권에서만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환경오염 ㄹㅈㄷ 걍 용인에 다 짓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큰 기업에 대통령이 압박을 넣어서 원하는 자리에 짓게 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려도 많이 나오는 건 팩트인데 너무 치우치네 이거마저 정치적으로 진영나뉘어서 참..대통령이 하니까 무조건 옳다 이건 아니라고봐 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돌덩어리들 많네 ㅋㅋ
전라도 쪽에 지을만하고 수익날만하면 니들이 말하는 돈만 밝히는 기업들이 진작에 열심히 짓고 꿀빨았겠지
지어도 3년걸릴텐데 그러면 싸이클 끝나고도 남지 요즘같은 세상에는
글고 자꾸 좋다 좋다 이러니까 전라도 사람들 매일 욕먹는거임 니들때문에
이 일로 제일 불쌍한 사람들 전라도 사람들임
지들 맘대로 지어서 전국민 멍석말이 당하고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2 사이클 3년이면 끝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서 목포에서 상경했던 삼촌 공장 옮기면 고향 갈 생각도 하시는 것 같드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적금 도약계좌 너무 고민인뎅...
21:17 l 조회 1
자기한테 진심으로 대해준 사람한테 똑같게까진 아니어도 막대한 새끼들
21:17 l 조회 1
사람때매 퇴사말햇거든
21:17 l 조회 1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
21:17 l 조회 2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21:17 l 조회 4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3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1
21:16 l 조회 5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
21:15 l 조회 21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5
21:15 l 조회 18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7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7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5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1
21:14 l 조회 15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1
21:14 l 조회 9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14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7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42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