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내가 그러는데
혹시 진짜 토악질 하듯 기침하는 사람 있니ㅠㅠ감기만 걸리면 이래...
무슨 토악질로 하니까 도서실이나 독서실 못가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가래랑은 별갠데 기침이 심해서 토까지 나오긴 해 근데 난 기관지 병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기관지가 좀 안 좋긴 한데
혹시 감기오면 익인이도 기관지로 오는 편이야??
기관지 질병 구분하기 어렵지 않아?? ㅠㅠ
기관지염으로 확진하셔도 쌤 말로는 이거 확실하게 기관지염인지를 알 수가 없다고(?) 하시더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감기 잘 안 걸려서 모르겠네 만성이라 365일 저러거든.. 난 폐기능 검사 이런것도 다 했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편인데ㅠㅠ
한 번 기침 나오면 발작처럼 토하듯 기침하는..
혹시 후비루나 비중격만곡증은 없는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런건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그렇구나..기관지 질병은 어떻게 확진받앗어??
기관지 민감도 검사 이런 걸 받앗던 거야?? 질문이 너무 많아서 미안햐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병원 가서 증상 말하면 알아서 다 검사 해주셔! 한번도 안 가봤으면 함 가보자 나는 밤에 유독 기침이 너무 심해서 숨까지 막혔었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진짜 심하구나..
진짜 너무 놀랐겠다
감기도 아니고 호흡기 질환도 아닌데 기관지로 인한 질병으로 그렇게 심할 줄 몰랐는데ㅜㅠㅠ 너도..가족들도 엄청 놀라셨겠는데..
지금은 나아진 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지금도 똑같아🥹 약물 알레르기도 있어서 약도 함부로 못쓰고 대신 기관지 패치 붙이는데 난 패치도 사실상 금지라 의사쌤하고 의논한담에 너무 심할때만 붙이고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약간 그 정도면 희귀질환이나 질병 아니야..?
걱정 엄청 되겠다..내가 더 걱정되려그래..
선생님은 완치나 그래도 나중에라도 좋아지거나 미래에는 좋아질 수도 있다고 하셔..?
뭐지 ㅠㅠ 정말
천식 이런 건 없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뉘 천식 없오.. 일단은 흡입기도 받았는데 애초에 이걸로는 별 효과가 없을거라 했어ㅋㅋㅋㅋ copd라고 만성 폐질환이야 근데 이젠 익숙혀 몇년 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기관지가 아니라 폐기능검사를 이런 것들로 확진햇던 거구나...ㅠㅠ정말 고생이 많겠는데...
평상시에도 마스크 쓰고 다녀야 할 정도야..?ㅠㅠ그래도 피료받고 나서는 저녁에 호흡곤란이나 평상시에도 호흡곤란은 많이 없어진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무조건..마스크 안 쓰면 걸어다니는 개진상1 더워죽겠어 말 그대로 기침하면서 토하니까 안 쓸수가 없다.. 너무 힘들면 기관지 패치 받아봐 나 알레르기 성분 없는 온갖 약 시럽 다 써봤는데 기침엔 이게 직빵이야 이거 붙이고 살거같아서 근데 단점도 크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단점도 있구나..퓨
그래도 나아지고 그런 증세가 둘어서 진자 너무 다행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ㅋㅋㅋㅋㅋ 난 병때문에 자주는 못붙이는데 만약 쓰니가 심방세동 조기수축 빈맥 이런 심장질환 없으면 부작용이 있더라도 가볍게 두근거릴거야 그리고 아무래도 접착패치라 피부 약하면 븕고 가려워지다가 흉터 남아 병원 꼭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고마워ㅠㅠㅠ
건강 관리 지금처럼 잘 하고 항상 건강하자 익인이랑 나랑 다!!
그래도 방법(?)을 찾아서 너무너무 다행이야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런 기침이 얼마나 힘든지 너무 잘 알아서 쓰니는 호전됐음 좋겠다 우리 둘 다 건강하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란 이주돾는데 설레는 감정도 없고
23:31 l 조회 1
내일 국장 오르면 안되는 이유 있음
23:31 l 조회 1
정리정돈 잘하는 이성 보면 어떤 느낌들어?
23:31 l 조회 3
주식 보통 장초가가 제일 낮은 금액이야?
23:31 l 조회 3
우리엄마 청소랑 소음에 예민한데 자폐인가?
23:30 l 조회 5
너무 배고파ㅠㅠ
23:30 l 조회 4
아 슬슬 모기 보인다
23:30 l 조회 3
주위에 뽀샵같은거안하는데 사진마다 얼굴다른 친구1
23:30 l 조회 10
아 옆동네 정형외과는 개많은데 왜 안과는 몇개 없냐
23:30 l 조회 3
렌즈 -2.75면 시력
23:30 l 조회 2
동안이라는 소리 많이 들으면 못꾸미는 편인건가??1
23:30 l 조회 13
진짜 조정은 시작도 안했다니꽈
23:29 l 조회 26
침착맨 보는 익 있어?
23:29 l 조회 3
쿠팡알바 관리자 싹바가지 ㄹㅈㄷ1
23:29 l 조회 6
난 겨털 진짜 없거든ㅋㅋ 그냥 아예 없음3
23:29 l 조회 8
같은 의원에서 일하는 데스크 간조쌤 왤캐 꼽 주는거같지 1
23:29 l 조회 15
근데 요즘 국장 미장 야선 다 안맞음
23:29 l 조회 17
팍씨 들어온나 좋은말로할때
23:28 l 조회 7
국취제 6개월 끝났는데 ㅠㅠ
23:28 l 조회 12
양념치킨 맛있는 브랜드 어디야?2
23: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