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틀만 알려주고 엑셀 다운받아서 뭐 결과값 계산하라해서 해옴
근데 보다보니 전에 한거랑 비교해보니 현재 값이 이렇게 나올 수가 없어서 물어봄
그러니까 금액 하나하나 다 대조해서 찾아서 다시 하라 함.
첨부터 엑셀 다운 할 필요도 없었고 그 1년치 금액 하나하나 다 대조해서 찾게 생김
근데 항상 이랬음... 이건 상사가 그냥 나 멕이는거야? 아님 상가가 그냥 일을 못해서 두 세번씩 다시 하게 하는거야?
+그리고 일부러 야근을 만들어서 해 야근수당X
성격은 그냥 머리 속 꽃밭 같은 사람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