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교사 직업 가진 민원인들이 제일 무서워..기본적으로 글을 잘 쓰심, 체계적임, 민원 넣는 절차, 시스템 모두 꿰뚫고 있음, 마지막으로 어떠한 말을 해도 아니다 내 말이 맞다 이런식으로 기가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