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다 결혼도 빨리하고 애도 빨리 낳아서 20후나 30대부터 결혼 출산 육안데 난 미혼이라 대화거리도 없고 관심도 없어 너무 노잼임 관심없는데 얘기 듣는거도 힘들고
진지하게 서울상경해야하나싶음 여기는 다 얘기가 결혼 언제하냐에 말이 시작포인트임
|
여긴 다 결혼도 빨리하고 애도 빨리 낳아서 20후나 30대부터 결혼 출산 육안데 난 미혼이라 대화거리도 없고 관심도 없어 너무 노잼임 관심없는데 얘기 듣는거도 힘들고 진지하게 서울상경해야하나싶음 여기는 다 얘기가 결혼 언제하냐에 말이 시작포인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