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넷사세 다빼고 죽고싶을정도로 많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뉴스에나왔다는 사건 얘기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마다 다르지...어떤 사람은 빚 500에도 그럴 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빡세긴 한데 못 갚을 돈은 아닌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이스피싱 기사보고 쓴거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거면 쓰니 진짜..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누가 보이스피싱으로 5000만원 잃엇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어느 지역에서 보이스피싱때문에 5천 잃고 ㅈㅅ한 모자 기사 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보자마자 그 생각 듦 그런거면 진짜 악질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이게 못된거야…?
아예 남이고 그냥 주제로써 얘기할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도 나쁜편이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실제 사람이 돌아가신 사건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내 기준은 노 근데 큰 돈인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갚을능력이 없는 사람이면 많이 힘들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빚이냐에 따라 다를듯 사채같은 거 쓴 빚이면 그럴수도 있지 이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갚을 능력 없는데 이자가 불어나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광 나락의 삶 보고와봐 걔네 다 웃으며 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전세 대출만 9천만원 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엥 아니 5천은 흔한정도인듯
그보다 더한 빚도 많은것같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요새 기본 5천부터 시작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나도 방금 마통 땡겨서 5000 생겼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황마다 사람마다 다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긴 하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진 않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막해서 죽을 정도는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초록글 보고 쓴 거라면 좀 그렇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르지 사람 사정 어떻게 알아
2백인가 하는 금액에도 보이스피싱 당해서 죽은 사람도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천 때문에 죽는 건 정상적인 인생은 아니긴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의지할 사람 없으면 많다고 느낄 거 같아... 하다가 힘들면 누구한테 기대거나 할 수 있으면 괜찮은데... 그거 아니면 많다고 느낄 금액 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지금 빚없는데도 그냥 살기 힘든데 5천은 진짜 죽고싶을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율 한 7%씩 나온다하면 월이자 30만원이자너
상환까지 고려하면 월100씩 5년,월150씩 3년이면 갚음.
초년생에게는 좀 벅차더라도 인생을 포기할 정도는 아님.
5년 힘들다고 50년 인생 버리면 얼마나 아까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근데 보이스피싱 기사처럼 상환능력 없는데 5천이면 다름... 개인파산도 고려해봐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많지... 오천만원 모으는데도 몇년이상 걸리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뉴스에나왔다는 사건 얘기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적진 않은 금액이지만 (내 일년 연봉보다 훨씬 많은) 또 못갚을 금액은 아니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주변에도 돈 몇백으로 하늘 간사람있음...금액은 둘째치고 심리적으로 좌절되고 몰리는게 사람 미치게 하는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요즘 반팔 뭔데 하나에 5만원 넘음????
22:57 l 조회 1
한국인들 다들 미국으로 이민가고 싶어하는거 아니었어..?
22:57 l 조회 1
올림픽공원 아직도 시위함? 왜 안잡음?
22:57 l 조회 1
헐 지방쿡 얼공 했네
22:56 l 조회 3
술마셧는데 항우울제 먹을까말까?1
22:56 l 조회 4
근데 임신 했다고 말할때 우는 이유가 머야?(가족 말고 친구들)
22:56 l 조회 5
다들 남친이랑 한 6년 만나다가 갑자기 미국 장거리가 되면
22:56 l 조회 7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
22:56 l 조회 5
분위기메이커 역할인 사람이 너무 부러워
22:56 l 조회 12
아 일은 개꿀인데 칼퇴못하는거 짜증나네ㅠㅠㅋㅋㅋㅋ
22:56 l 조회 6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22:55 l 조회 16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3
22:55 l 조회 6
진짜 나 자폐증 있나 1
22:55 l 조회 11
익들아 너네는 피임약 먹다가 생리한적 있어?
22:55 l 조회 9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3
22:54 l 조회 14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3
22:53 l 조회 15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3
22:53 l 조회 22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5
22:53 l 조회 25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2
22:53 l 조회 23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