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6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오늘 경기 
대표 사진
도리1
나쁘지 않은데 조금 불안해ㅜ 그래도 나는 저번이닝보다 좀 좋아진것같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음....점점 나아지는 것 같은데 사구랑 볼넷이 계속 나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스읍..... 난 기대이하긴해 공 수준이 신인 선발투수 경험먹이려고 5선발 둔 느낌? 근데 5이닝도 못막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4
난 사구가 무서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5
볼넷이 너무 많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6
볼넷을 좀 줄여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7
구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7
이닝을 못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8
볼넷이많고 투구수관리안돼서 이닝먹방 못해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9
제구가 안되는 건지 적응 중인 건지 모르겠는데 결과값으로는 볼넷 너무 많고 볼넷이 많으니까 투구수가 늘어나고 이닝을 많이 못 가져감 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0
5선발이라고 보면 솔직히 그냥 괜찮음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1
별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2
별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3
나아지는지도 몰겠음 멘탈 약하고 뭔 6-7구 던지고 나서 볼넷 아님 안타 이래버리니까 투구수 관리도 전혀 안되고 몸맞공도 나오고ㅋㅋㅠ 오늘 3.2이닝 던졌는데 투구수 80 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3
아까 해설도 그러더라 투수가 자기 스스로 위기상황을 초래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4
나아지고 있는지 전혀 체감안돼.. 이닝이라도 많이 먹어줘야하는데 혼자 위기를 계속 만드니까 투구수 많아지는거 너무 별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5
맞더라도 이닝을 먹어줘야 되는데 매이닝 출루에 타자당 투구수도 많고 결정구도 없어 보이고... 응......
1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6
타무라보다 나은 거지 구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린 야수 달라고 빌었더니 순이민석이승민이 주고 늙크크를 뺏어감
22:52 l 조회 5
그런데 순이는 진짜 다르긴 다른가봐....2
22:48 l 조회 30
우리 진짜 거포가 없다......2
22:44 l 조회 32
최근 일주일동안 얻은 크고 소중한 두가지 긍1
22:40 l 조회 31
원정까지 와서 끝내기 패를 보다니.... 내일 오기로 직관할까말까
22:39 l 조회 10
이 두산으로 회귀바랍니다7
22:28 l 조회 93
승민이마저 없었으면 홧병으로 한번 실려갈뻔 했다4
22:26 l 조회 53
To. 고액연봉자들 13
22:25 l 조회 85
. 2
22:23 l 조회 91
89이닝째 빅이닝이 없다는데?5
22:23 l 조회 87
2 1 2 2 2 3 21
22:21 l 조회 44
알림/결과 2026 KBO 정규리그 | 06.23 vs 한화 | LOSE🐾 1
22:16 l 조회 18
승민이 뛰어서 3루타 만든거 좋아1
22:14 l 조회 33
개인적으로 지금 했으면 좋겠는 건4
22:13 l 조회 58
괄코... 재석이 타격 뜯어볼 생각 없슈? 4
22:12 l 조회 70
재호 구단에서 영결제의 했는데 거절한거구나...3
22:10 l 조회 142
도리들아 우리 라인업 짜보자 197
22:10 l 조회 95
진짜 신기한게 타순은 맨날 바뀌는데 매번 득점권에서 막힘5
22:08 l 조회 67
근데 난 일요일 경기보단 덜화나서 그냥 무덤덤해 1
22:08 l 조회 12
걍 승민 민석 준순 말고 타순 다 내리고 싶음 ㅋㅋㅋㅋㅋㅋ
22: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