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 바람펴서 헤어짐
근데 너무 미안하다고 한달넘어서 구구절절하게 연락왔어 자기 후회하고 꼭 사과하고싶었대 자기가 왜 그랫는지 설명하고 스스로 자기비하 계속하는데 재회하거나 관계를 돌리려고 하는게 아니라 인간으로써 진짜 미안해서 사과하고싶대
내가 답장해주면 얘 마음 편해질거같아서 아직 안했는데
뭐라고해야될까..? 그냥 읽씹 vs 사과해줘서 고맙다고 잘 지내라고 거절하는데 은근 여지주기
일단 연락을 기다리긴했어ㅜㅜ바보갗은데 너무 좋아했어서 사과연락이라도 오길 바랐는데 막상 오니까 더 혼란스럽다
얘한테 연락 한번 더 받고싶은데 어떻게해야될까 ㅋㅋ ㅠㅠ그냥 답장해?

인스티즈앱
애인 말투 개서운한데 이것좀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