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 바람펴서 헤어짐


근데 너무 미안하다고 한달넘어서 구구절절하게 연락왔어 자기 후회하고 꼭 사과하고싶었대 자기가 왜 그랫는지 설명하고 스스로 자기비하 계속하는데 재회하거나 관계를 돌리려고 하는게 아니라 인간으로써 진짜 미안해서 사과하고싶대

내가 답장해주면 얘 마음 편해질거같아서 아직 안했는데

뭐라고해야될까..? 그냥 읽씹 vs 사과해줘서 고맙다고 잘 지내라고 거절하는데 은근 여지주기

일단 연락을 기다리긴했어ㅜㅜ바보갗은데 너무 좋아했어서 사과연락이라도 오길 바랐는데 막상 오니까 더 혼란스럽다

얘한테 연락 한번 더 받고싶은데 어떻게해야될까 ㅋㅋ ㅠㅠ그냥 답장해?

대표 사진
둥이1
나중에 답할게 하고 답 안하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읽씹보다 그게나아?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원하는 상황되려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윗댓 ㄱㅊ은듯 솔직히 걍 읽씹은 예상햇을수도 잇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답안하고 프사바꾸기 이런건 어때 ㅋㅌ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아 너가 걔 연락 기다린거부터가 이길 수가 없는 게임이거든? 엮이지말고 연락 하지마 그것도 다 미련 남으니까 타격 주고싶다는 마음까지 드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노컨텍하고 훨씬 좋은 사람 만나서 잘사는게 답이야.. 그런애한테 연락 한번 더 받아봤자 무슨 의미가 있나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걔는 아직도 자기가 먹힌다 생각하고 연락한거야.
그렇게 하면 내가 아직 먹을 수있는 사과인걸
확인하고 만족해하겠지.
하지마. 걔가 만족해하는거 보기 싫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
22:55 l 조회 3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
22:55 l 조회 3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
22:54 l 조회 4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
22:52 l 조회 2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5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4
22:47 l 조회 20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22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39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42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5
entp 궁금한점..5
22:40 l 조회 19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18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26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1
22:38 l 조회 20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37
아니 정수리 기름내 밖에 안나는데
22:37 l 조회 14
내향적인 남자들은 플러팅이나 호감표현 어떻게 함??2
22:36 l 조회 32
소개팅 애프터 까였는데 이유 들었거든? 이거 맞나 1
22:35 l 조회 29
애인이 동성 친구들 4,5명이랑 1박으로 가평 빠지 간다는거 보내줘?5
22:32 l 조회 27
소개팅 이후 연락텀 어느정도야..?
22: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