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고 맘아프고 힘들어서 식욕사라짐 ->시간지나고 슬슬 괜찮아져서 식욕 올라오면 연락함->차임->입맛사라짐-> 또 괜찮아짐 연락함 ->또무시당함->입맛사라짐
ㅋㅋㅋㅋㅋ참고로 15키로뺌! 정병 방법이긴한데 나쁘지않음..
|
차이고 맘아프고 힘들어서 식욕사라짐 ->시간지나고 슬슬 괜찮아져서 식욕 올라오면 연락함->차임->입맛사라짐-> 또 괜찮아짐 연락함 ->또무시당함->입맛사라짐 ㅋㅋㅋㅋㅋ참고로 15키로뺌! 정병 방법이긴한데 나쁘지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