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1
차이고 맘아프고 힘들어서 식욕사라짐 ->시간지나고 슬슬 괜찮아져서 식욕 올라오면 연락함->차임->입맛사라짐->     또 괜찮아짐 연락함 ->또무시당함->입맛사라짐
ㅋㅋㅋㅋㅋ참고로 15키로뺌! 정병 방법이긴한데 나쁘지않음..
대표 사진
익인1
차이고 스트레스받아서 폭식 -> 15kg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면 식욕없어지는 사람만..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ㄱㅇㄱ 나 지금 저러고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저거 괜찮은 방법임 대신 ㄹㅇ 아직 좋아해야 진짜 식욕 뚝떨어짐 어치피 재결합 안될거 살이나 빼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헤어진지 얼마나 됐고 연락주기는 어느정도였오?? 아니 나랑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또 있어서 넘 웃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달됐고 연락은 참고참다가 2-3주간격으로 한거같애 ㅋㅋㅋ이쯤되면 걔도 이때쯤 또연락오겠다 싶을듯..익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별다이어트 직빵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차였으니 살이라도 빼야지 긍정마인드 좋다!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쳐지고 퀭하고 안예쁘게 빠짐ㅋㅋㅋㅋ 억지로라도 기본은 먹으란 뜻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은 안쳐졌는데 안 예쁘게 빠지긴함..운동을 해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마음고생 다이어트로 17 뺌 ㅋㅋ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별 다이어트 최고야 근데 나이 먹을수록 멘탈튼튼이돼서 이 방법 안먹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윗집 층간소음 다이어트 중 ㅠ 나도 힘들면 안 먹는 사람이라 가능함... 단점은 윗집 여행 가면 입 터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윗집 되갚는 기계같은거 많자나 찾아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내가 차고 오히려 살쪘는데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면 안힘들자너 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대적으로 글킨 하지…근데 어찌됐든 헤어지고 살찌고 못생겨졌으니께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걍 맘고생하면 쭉쭉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난 차엿는데 개잘처먹음 근데 소개받아서 지금 잘보일라고 살 빠지는중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낫겠다ㅜ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재결합해서 실패해벌임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ㅜㅜㅠㅠㅠㅠ익이 차이고 붙잡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나이가 많아서ㅠ 안부러워해도돼 ㅠㅠ 그냥 애인이 회피형이야 힘들면 헤어지자해 1ㅡ2년에 한번쯤그러는데 붙잡는건 늘 나임 에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내전애인도 회피형이야 얘네들 사람 미치게함 근데회피형이 붙잡히기도 하구나..얜 절대 안잡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 떨쳐낼수았다면 떨쳐내는게 좋은가같아ㅠ 결국은 반복인거 우리 알자나ㅠ 나는 나이도있고 예쁜것도아니라 더이상 누군 못만날거같아서도있어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
22:56 l 조회 1
분위기메이커 역할인 사람이 너무 부러워
22:56 l 조회 6
아 일은 개꿀인데 칼퇴못하는거 짜증나네ㅠㅠㅋㅋㅋㅋ
22:56 l 조회 4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22:55 l 조회 11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3
22:55 l 조회 5
진짜 나 자폐증 있나
22:55 l 조회 9
익들아 너네는 피임약 먹다가 생리한적 있어?
22:55 l 조회 6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3
22:54 l 조회 12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3
22:53 l 조회 9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2
22:53 l 조회 19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5
22:53 l 조회 20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2
22:53 l 조회 20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9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2:53 l 조회 38
너무 피곤해서 상체가 이상한느낌??? 이거 뭔지 아는 사람
22:53 l 조회 4
월세 이틀정도 미리 내도되지?
22:52 l 조회 6
다들 회사에 친구나 또래 있어?3
22:52 l 조회 22
애 있는 기혼 익들아 지갑 뭐 들어?!
22:52 l 조회 3
나한번만살려쥬ㅓ 이거벌래뮤ㅓ야?어떻게뱝어??벌레사진주의야8
22:52 l 조회 29
임플란트 요즘 어느정해? 4
22: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