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방에 누워있으면 문 없는 수준
난 맨날 문 닫고 있는데
부모님은 부모님 방문 활짝 열어놓고
이야기하는데
방음이 아예 안돼서
문닫고도 00아 잠깐와봐 이러면 다들림
바로 앞에서 대화하는수준......
어렸을땐 그러려니 했는데 클수록 진짜 못살겠다
|
그냥 방에 누워있으면 문 없는 수준 난 맨날 문 닫고 있는데 부모님은 부모님 방문 활짝 열어놓고 이야기하는데 방음이 아예 안돼서 문닫고도 00아 잠깐와봐 이러면 다들림 바로 앞에서 대화하는수준...... 어렸을땐 그러려니 했는데 클수록 진짜 못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