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해는 가는데

개인적으로 살진 모습이 싫으면 그게 사랑인가 싶어서

가족이 이렇게 말하니까 이해는 가지만

인정은 못 하겠더라ㅡ...다 다르지만

사랑에는 해당이 안 되눈 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정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그런 모습이 싫을 순 있어도 게을러 보여서 싫다면 인정인데
그냥 외관 중시하는 거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쓴이도 근데 마찬가지잖아 남친이 살찌고 못생기면 만나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을러 보이는 게 싫다 이런 개념이 아니라
그냥 외관만 본다는 느낌이 상하게 들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쩌라는 거임 진짜 그걸 입밖으로 꺼내는 게 진짜 개별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걸 왜 가족에게 말하는 겨
설직해서 좋다고 해야할지....그냥 아무생각이 없는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그럼! 상대방이 살쪘으면 안만났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실적으로 그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만났던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이 외관만 해당되는 건가ㅠㅠ연애면 모르겠는데
결혼은 더더욱 인정하기가 어려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에 그랬을거다 이거고 만나면서 그 사람이 정말 좋아지면 그 모습도 좋아보이지않을까? 남편도 그 의미일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외적인 모습에 호감 가질 수 있지 그러다가 정들고 다른 모습을 발견하면서 살아가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러는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때라면 너무나도 인정인데...
푹 빠지거 내사람이다 결혼가지 생각하면 그래도 조금 정이 생기지 않나.. 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사람마다 다른것 같은데 나는 살찌면 아예 이성으로 안보이더라구ㅠ 결혼은 아직 안해서 모르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그냥 할말못할말 구분못하는건데 ㅋㅋㅋ... 상대방 배려하는게 괜히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댓글들 왜이래...?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결혼해서 부부가 된건데 입밖으로 저렇게 상대방 자존감 낮아지고 상처받을 말을 대놓고 한다고??? 걍 예의도 없고 할말못할말 구분 못하는거임 ㄹㅇ
진짜 사랑하능 사람이고 가족이되었으면 이성으로써의 매력이 좀 떨어졌어도 건강을 위해서 우리 같이 운동하자 살빼자 이런식으로 얘길하지 누가 저런식으로 말을해
더군다나 안 만낫을거다?? 상대방이랑 사는게 너무 좋고 안정감이 들면 남녀 가릴거없이 살 찌는게 당연한건데;;; 뭔소리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생각할순있는데 그걸 입밖으로 꺼내는게 좀,, 남편인데 미안하지만 지능 떨어져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 낳고 살찌면 태도 달라지것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게 생각할 수 있는 발언은 아니긴 한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싸가지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 낳고 나면 어떻게 변할지 알만 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혼까지 했는데 저렇게 말하는거 진자 생각 없어보이는데..저말만 하고 끝내면?
애가져서 살찌고 아파서 살찌면 어떡하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반 댓글들 진짜 일차원적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늙는건 어쩌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안 해도 될 말 하면 마이너스인 말을 굳이굳이 하는 걸까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가정해 가면서 저런 말 왜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프고 살찌고 경제관념없고 등등 많은 이유로 헤어지기도하는데 뭐
사랑도 감당이 상대방이 감당이 될 정도여야지
저 사람한테는 살찐게 감당이 안되는가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생각은 누구나 가능하지 .. 결국 모든 이성관계에선 외모도 중요하긴 하니까 근데 그걸 입밖에 내는게 참 별로긴 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지방쿡 얼공 했네
22:56 l 조회 1
술마셧는데 항우울제 먹을까말까?
22:56 l 조회 4
근데 임신 했다고 말할때 우는 이유가 머야?(가족 말고 친구들)
22:56 l 조회 5
다들 남친이랑 한 6년 만나다가 갑자기 미국 장거리가 되면
22:56 l 조회 6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
22:56 l 조회 5
분위기메이커 역할인 사람이 너무 부러워
22:56 l 조회 12
아 일은 개꿀인데 칼퇴못하는거 짜증나네ㅠㅠㅋㅋㅋㅋ
22:56 l 조회 6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22:55 l 조회 16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3
22:55 l 조회 6
진짜 나 자폐증 있나 1
22:55 l 조회 11
익들아 너네는 피임약 먹다가 생리한적 있어?
22:55 l 조회 8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3
22:54 l 조회 12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3
22:53 l 조회 14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2
22:53 l 조회 21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5
22:53 l 조회 24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2
22:53 l 조회 22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9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2:53 l 조회 40
너무 피곤해서 상체가 이상한느낌??? 이거 뭔지 아는 사람
22:53 l 조회 4
월세 이틀정도 미리 내도되지?
22: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