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영웅이도 다이터트단에 참가하자
22:49 l 조회 9
3포수 감독도 안하고싶고 2포수로한다곤 했는데 미노가 너무너무 아쉬움… 4
22:49 l 조회 14
근데 형우한테 졸라 고맙다
22:48 l 조회 11
낼은 포수김도환 2루양우현 유격김상준 3루김영웅이여야 한다 1
22:48 l 조회 10
내일은 꼭 3영웅, 포수는 김도환이길 6
22:46 l 조회 22
영웅이 등장곡 그대로지? *오늘 경기 못봐서 물어보는 거임 1
22:46 l 조회 35
근데 새삼 복귀하자마자 잘 하는 거 쉽지 않구나
22:45 l 조회 11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22:44 l 조회 21
오늘 김영웅 응원가 신명나게 불렀다 2
22:44 l 조회 19
55패하려면 남은 73경기중에 47번이기고 26번져야됨 5
22:42 l 조회 51
내일 영웅이 콜업이지? 2
22:42 l 조회 37
근데 진짜 빠따 뭐가 문제냐 이것들아
22:41 l 조회 11
근데 새삼 유격끼리 차이 크다 20
22:38 l 조회 143
올해 마지막 스밍 같이 하자 부탁해 ꒰(⸝⸝˃̵ጥ˂̵⸝⸝)꒱ 💙 3
22:37 l 조회 14
선발들 승 좀 주라 1
22:37 l 조회 25
근데 난 영웅이는 별로 걱정 안 함 7
22:36 l 조회 65
볼질 안하겠습니다 반성문 쓰고 담 경기에 볼넷 0개6
22:35 l 조회 58 l 추천 2
나 홈런 보고싶어…
22:35 l 조회 12
나 이때도 개놀랐어..... 3
22:34 l 조회 83
테세 거르고 중타랑 승부 이거 듣고 느끼는거 없으면 걍 야구 접어야지1
22:3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