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 진짜 개스트레스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이게 맞나 1사 만루에 후라이도 못까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뭔 희플도 못까 장난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아니 볼넷으로 나갓는데 공 안보고 왜 휘두르는거임 이해가 안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구자욱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하 기회가 몇번이나 있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김영웅 언제 복귀할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난 실책이 제일 짜증나 이것만 아니었어도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구자욱 언제 할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지막까지 분위기 다시 넘겨주고 끝나네 에휴 담경기 어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걍 득점권 엎은것도 열받는데 돌고돌아 실책이 젤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1사 만루에 이게 맞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수비로 미친 짓하고 만회도 못 하고 지타는 후라이 하나를 못 까서 이걸 지네ㅋㅋㅋㅋ 미쳤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진짜 너무하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그냥 다 꺼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구자욱 니 진짜 너무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2
최원태 패먹은 거 니네가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팀이 힘들때 니가 해줘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결과론이지만 수비실책만 없었어도 이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실책도 개판이고 타격도 개판이고 진짜 뭐하나 제대로 된게 없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구자욱 니는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진짜 타자들 너무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지타가 오늘 점수 하나도 못 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4
오늘은 진짜 잡을 수 있는 경기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싸이클 같이 탈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감독이 이정도 승부수 내밀었으면 받아먹을줄도알아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지타 걍 최형우 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지타면 희플은 좀 쳐주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5
지명타자가 4빵이면 오늘 일을 안한거 아닌가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수비 집중하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그리고 포수는 도환이 좀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ㄹㅇ 타격감 올라왔을 때 쓰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개짜증나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4
실책도 개짜증나고 구자욱은 뭐했다고 싸이클 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구자욱 빼라 걍ㅋㅋ 저렇게 할 거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6
지타가 4빵이면 오늘 배트들고 서 있기만 한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진짜 개열받음 희플? 못칠수있지 근데 ㅋㅋㅋㅋㅋ아 밀득이라더 하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지타 자격이 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8
실책도 실책인데 점수는 내야지 뭐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맞대결 경기에서 수비 불안하게 하면 어캄 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지타가 4빵은 선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감독도 진짜 운용 짱나게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지막에 졈수 진짜 못낸게 스트레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0
구자욱도 구자욱인데 오늘 에러가 진짜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앞에 두 타자가 다 볼넷으로 나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1
박진만 명장병이 다 망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2
난 내일 영향갈까봐 젤 무섭네ㅠㅠ 야구는 분위기 싸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수비 실책은 진짜 하지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8
최원태 패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3
투수가 잘하면 뭐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아짜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6
실책도 실책인데 점수낼기회 많았잖아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내야수 많은데 전뱅 때 형우 냈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원태 오늘 개잘던졌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득점권 다말아먹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내일은 그냥 유격 상준이든 우현이 주고 3루 영웅이가 보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그냥 첨부터 감독이 다 망친거지 ㅋㅋㅋ 유영웅 강민호 등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4
실책도 ㄹㅈㄷ고 구자욱 1사만루에서 희플도 못치는거 보고 질거 예상함 분위기 팍 죽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점수 낼 기회가 한둘이었냐고 뭐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원태는 또 패전먹었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5
진짜 앞에 볼넷으로 나갔는데 배트 붕붕한게 이해 안가 먼거 치려고 엉덩이 빼면서 휘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1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내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8
선발 불펜들이 막으면 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원태도 아직 선발승 2승 ㅋㅋㅋㅋ 우짜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기회 하나도 못받아먹는게 진짜 뮤사 기회가 얼마나 많았는데 선발들한테 안미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타격을 무슨 3점 이상을 못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5
구자욱 지타면서 제대로 된 타겻조차 못항게 넘 옃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중타 한명씩 돌아가면서 살라나는 거 뭐 언제까지 저럴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2
9회초 1사만루 동점찬스에 베테랑이 그런 스윙을 보여주면 어떡하냐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택도 없는 공에 스윙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뭐하자는건데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그 마지막 볼에 스윙만 안 했어도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하 진짜 다 엉덩이 5000대 씩 때리고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뭐하자는 건지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이번주 어카지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니들은 그런 경기하고 돈받아가지만 팬들은 돈쓰고 그런 경기 본다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5
매년 찾아오는 구자욱 저점 너무 힘들다.... 이번주 중요한데 좀 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지막에 상대팀한테 분위기 다시 돌려주고 담경기에 어쩔건데 싶다 진짜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이번주 진짜 중요한 경기라고... 진짜 뭐하세요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2
진짜 이번주 잘해야돼.. 우리 잘못하다간 큰일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지금 우리 위아래로 다 이긴건 알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이런 경기 좀 이겨보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하 실책더 열받고 득점권 날려먹은것도 열받고 빠따 꼬라지도 열받고 대타 상황도 열받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6월내내 쇼를해요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상위권이랑 점수차 더 벌어지잖아
줄여놓은 격차 다시 벌어지면 안쪽팔리나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하 분위기 박살나서 낼경기 어떨지 감도 안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내일도 이따구 빠따랑 이따구 경기력이면 걍 다같이 죽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2
일단 낼 이겨 이기면 또 모른다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게임차 줄일 수 있나 이래서 우리 빼고 1,2등 다 이겻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잠실간김에 빠따들 단체로 재현이 가는 훈련장이라도 갔다와라 뭐라도 해보라고 좀 몇경기 째냐 아니 몇달째야 이런 빠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8
오늘 같은 경기를 잡아야지 6회부터 1점차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이번주 전승해도 1위하기 쉽지 않은데 격차나 벌리고 있으니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진짜 뭔 점수를 못내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하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진짜 1점도 못낼줄 몰랐고 중타가 득점권 다 말아먹을지 몰랐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은 영크크 라인업 가져와라
22:56 l 조회 4
오늘 아쉬운게 너무 많음
22:56 l 조회 5
너무좋아서말로표현할수없는사진
22:55 l 조회 16
영웅이 삼진은 뭐랄까 쿠폰같애 3
22:53 l 조회 25
낼은 자욱이 선발 넣지마라...3
22:53 l 조회 28
화끈하게 1영웅에 3지찬 4성윤 가시죠? 7
22:52 l 조회 27
영웅이도 다이터트단에 참가하자1
22:49 l 조회 23
3포수 감독도 안하고싶고 2포수로한다곤 했는데 미노가 너무너무 아쉬움… 6
22:49 l 조회 60
근데 형우한테 졸라 고맙다
22:48 l 조회 22
낼은 포수김도환 2루양우현 유격김상준 3루김영웅이여야 한다 1
22:48 l 조회 19
내일은 꼭 3영웅, 포수는 김도환이길 8
22:46 l 조회 42
영웅이 등장곡 그대로지? *오늘 경기 못봐서 물어보는 거임 1
22:46 l 조회 47
근데 새삼 복귀하자마자 잘 하는 거 쉽지 않구나
22:45 l 조회 16
그래 그리 쉽지는 않겠지
22:44 l 조회 22
오늘 김영웅 응원가 신명나게 불렀다 2
22:44 l 조회 25
55패하려면 남은 73경기중에 47번이기고 26번져야됨 5
22:42 l 조회 62
내일 영웅이 콜업이지? 2
22:42 l 조회 45
근데 진짜 빠따 뭐가 문제냐 이것들아
22:41 l 조회 11
근데 새삼 유격끼리 차이 크다 21
22:38 l 조회 297
올해 마지막 스밍 같이 하자 부탁해 ꒰(⸝⸝˃̵ጥ˂̵⸝⸝)꒱ 💙 4
2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