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끼울때부터 뭔가 예전이랑 다르게 찔리는 느낌나고 이상해서 좀 찔린다고 했더니 아 이게 너무 딱 맞아서 어쩌구 하더니 이틀만에 교정기 철사 빠짐 교정 1년 넘게 하면서 한번도 철사 빠진 적 없는데 하.. 점심시간에 다녀와야댐
|
갈아끼울때부터 뭔가 예전이랑 다르게 찔리는 느낌나고 이상해서 좀 찔린다고 했더니 아 이게 너무 딱 맞아서 어쩌구 하더니 이틀만에 교정기 철사 빠짐 교정 1년 넘게 하면서 한번도 철사 빠진 적 없는데 하.. 점심시간에 다녀와야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