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이랑 퇴근하고 같이 게임하고 잇엇는데 (각자 집에사 디코로) 애인한텐 말 안햇어.. 애인도 친한사이임굳이 말안해도 될것같아서…
근데 애인이 전화가 와서 그때 얘기했거든?
근데 회식하고 우리집 가도 되냐는거야
그래서 ㅇㅋ하고 게임 급중단했는데
기분 나빴을려나?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사친이랑 퇴근하고 같이 게임하고 잇엇는데 (각자 집에사 디코로) 애인한텐 말 안햇어.. 애인도 친한사이임굳이 말안해도 될것같아서… 근데 애인이 전화가 와서 그때 얘기했거든? 근데 회식하고 우리집 가도 되냐는거야 그래서 ㅇㅋ하고 게임 급중단했는데 기분 나빴을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