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저점 좀 올리고 싸이클 타는 시기 좀 줄일 연차 되지 않았냐?너 이번해에 늦게 합류했으면 이러면 안되는거아님?
작년에는 초반에 못했다해도 자리를 지키면서 힘이 되주기라도 했다만 올해는 주장이 아파서지만 초반에 그만큼 빠졌으면 6월 한달 동안 이러는건 진짜 개에바잖아
물론 뭐 지난주 결승타 치고 했지 근데 솔직히 지타로 관리도 해줘 뭐 다 해주는데 뭐 만루홈런을 치라는것도 아니고 싸이클 탈때 저점 올릴 나이 됐잖아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저점 좀 올리고 싸이클 타는 시기 좀 줄일 연차 되지 않았냐?너 이번해에 늦게 합류했으면 이러면 안되는거아님? 작년에는 초반에 못했다해도 자리를 지키면서 힘이 되주기라도 했다만 올해는 주장이 아파서지만 초반에 그만큼 빠졌으면 6월 한달 동안 이러는건 진짜 개에바잖아 물론 뭐 지난주 결승타 치고 했지 근데 솔직히 지타로 관리도 해줘 뭐 다 해주는데 뭐 만루홈런을 치라는것도 아니고 싸이클 탈때 저점 올릴 나이 됐잖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