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삼이 져야... 게임차 벌어지지 않나? -> 근데 엘이 져야 1위 되자나 -> 1 3 위가 경기하면 게임차 똑같이 1로 벌어지던가....? 킅 입장에선 다른가? 하다가 두뇌 회전이 멈춤.......

삼이 이기는 게...? 낫...? 나... 요?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매넘이랑 헷갈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엘이 지는 게 낫지 1위 노리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또이또이임 1승1무1패가 베스트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게맞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긴 그렇겠지 ㅜㅜ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나마 위닝이 누군가 결정난다면 누가 낫나 싶었어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엘이 지는 게 낫지 그래도 우승이 목표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러면 삼이 올라오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1위팀이 멀어지는 것보다는 낫지.. 지금3게임 차고 삼성이랑은 어차피 반게임 차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1위랑 가까워지는 게 낫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담시리즈 킅삼이라 삼성이 필승조쓰고 총력전해서 이기고오는것도 나쁘지않지 +)크트가 엘지한테 전통적으로 약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담시리즈가 킅삼이야? 악 어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냥 일단 케이티가 잘했으면 좋겠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만약 내 위 아래가 경기하면 나는 내 윗 팀이 지는 게 나음 내가 3등 간다고 해도 결국 1위랑 가까워져야 가능성 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니까 결국 저 상황이라면 삼이 이기는 게 더 나은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매넘 지우려면 엘이 지는게 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삼이 이기는게 낫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킅은 킅 경기 스스로 알아서 이기는거고 위에 있는 팀이 져야 게임차 줄어드는거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kt가 삼성한테 상대전적 좋아서 엘지가 지는게 나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1승1무1패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1승1패1무 불펜다쓰고연장가기 이런걸 원하겟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타자 수싸움도 좋지만 투수들 수싸움 얘기 너무 좋아
22:56 l 조회 4
와 원중 선수 계약 하고 머리 잘랐을때도 솔직히
22:54 l 조회 28
갈야 가는 팀 궁금해서 미래 갔다 오고 싶음
22:52 l 조회 19
기아 카스트로 선수가 부상이라 아데를린 선수가 왔던건가?5
22:52 l 조회 58
오늘 뜬 컨텐츠가 7
22:51 l 조회 100
아니 근데 뜬금없지만 파울볼 맞은 사람은 따로 있는데 잡은 사람이 신나서 저는 괜찮아요 하는 거
22:51 l 조회 31
4위까지는 가을야구 안바뀔거같아??8
22:49 l 조회 106
직관 한번밖에 안가봤는데 글러브 안가져가는 사람들은 공 날아올때 어떻게 하나용9
22:48 l 조회 46
본인표출드디어 직관 12연패를 끊었다ㅠㅠㅠ5
22:48 l 조회 78
그니까 김원중 머리 한번 잘랐다고 지금 온갖 호록을 다..3
22:47 l 조회 65
근데 진짜 잘생기면 간절함 없는거 같음2
22:45 l 조회 83
손주영 일부러 만루 만들었대12
22:43 l 조회 353
야구 진짜 룰만알고 첨보러가는데 좌석 어디로 가야 재밌어?6
22:42 l 조회 42
아무도 안 믿겠지만, 일부러 만루 채웠다' 클로저의 충격 증언 '내 커브와 패스트볼이 이길 거라 확신'[잠실인터뷰] (..1
22:42 l 조회 114
근데 야선들 끝내기 치는거 보면 진짜 도파민 장난 아닐 것 같은데3
22:41 l 조회 66
구단 최다연패기록 넘기면 보통 경질 시키나?11
22:40 l 조회 126
직관갔을때 자리 진짜 잘 걸려야 됨 3
22:38 l 조회 62
오늘 퀄스플한 건 세웅인데 13
22:38 l 조회 255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 2
22:38 l 조회 36
진짜 확신의 미남은 다 롯데에 있는 기분ㅋㅋㅋ16
22:38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