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땀이 엄청 많아서 특히 여름에는 관리 진짜 안되거든?? 스프레이 뿌려도 안에는 막 꼬불꼬불해지고 그래서
근데 내가 이마 넓고 얼굴 둥글고 이목구비 흐릿해서 앞머리 있는게 진짜 훨씬 나아…
오죽하면 미용실 처음 갔는데 앞머리 까고가서 내린 걸 못 보셨는데도 내가 앞머리 고민이라니까 내린 게 훨씬 잘어울린다고 하심
어카지,,,
|
얼굴 땀이 엄청 많아서 특히 여름에는 관리 진짜 안되거든?? 스프레이 뿌려도 안에는 막 꼬불꼬불해지고 그래서 근데 내가 이마 넓고 얼굴 둥글고 이목구비 흐릿해서 앞머리 있는게 진짜 훨씬 나아… 오죽하면 미용실 처음 갔는데 앞머리 까고가서 내린 걸 못 보셨는데도 내가 앞머리 고민이라니까 내린 게 훨씬 잘어울린다고 하심 어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