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넥슨에 관해선 뭐 의견이 다양할테고
나도 어린시절 넥슨게임에 인생 건ㅋ 애였지만....
아무튼 그 사람 자체에 대해선 크게 나쁘게 생각하진 않거든
근데 그렇게 돈이 많아도 마음이.. 힘든건 안되나 싶음
옛날 넥슨 게임들 보면 요즘 주인 없이 여기저기 팔려다니는 느낌인데
누구도 자기자식이라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거같아...
크아 섭종도 그렇고.... 좀 슬픈 일임
|
기업 넥슨에 관해선 뭐 의견이 다양할테고 나도 어린시절 넥슨게임에 인생 건ㅋ 애였지만.... 아무튼 그 사람 자체에 대해선 크게 나쁘게 생각하진 않거든 근데 그렇게 돈이 많아도 마음이.. 힘든건 안되나 싶음 옛날 넥슨 게임들 보면 요즘 주인 없이 여기저기 팔려다니는 느낌인데 누구도 자기자식이라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거같아... 크아 섭종도 그렇고.... 좀 슬픈 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