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저 유형의 성격이 인간에 대한 기대치가 낮은 편임?남친 인팁/잇팁 왔다갔다하는데 가끔 너무 냉소적이다 싶을정도로 인간에 대한 기대치가 낮음어릴때 인간한데 데인적 있었나 물어봐도 딱히 그런건 없었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