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 중반인데 10대때부터 만난거라 자기 연애 시장 처음 나오는거라 자기가 이러는게 너무 낯설대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그걸 본인입으로 말하고있네..ㅋㅋㅋ 나라면 안만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왱 저 말 듣고 아무렇지 않앗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장기연애 남은 안만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암 고민이네 다른건 맘에 드는데... 만나보기만 할까 일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말리고 싶다 .. 전여친이 첫사랑+장기연애에 연애시장 오랜만에 나온거면 미련가득이었단 건데 너랑 헤어지면 전여친한테 연락 안하겠니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랜만이 아니라 처음.. 뭐 그땐 친구랑 만난거겟지 나랑 헤어지고 하는거면 오히랴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ㅋ 둥이 조언고마워 근데 만나서 본인 얘기도 들어보긴 해야될거 같아 너무 과해석 같어 그거는 아직 나도 좋아하는거 아니고 나도 이전 사람 못잊긴 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둘중 하나가 부처였을 가능성이..ㅎㅎ 내가 그랬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장기연애 중인데 굳이 싶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점점 그쪽으로 기울긴 하는거 같어,, 내가 뭐하러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장기연애가 전전연애면 ㄱㅊ은데 직전연애면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걍 잘해주면 좀 받아주고 오래 지켜봐야겟다 그래야 내가 상처 안 받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
1:36 l 조회 4
좋을 때만 좋은 커플
1:30 l 조회 12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2
1:30 l 조회 18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4
1:27 l 조회 47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19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0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16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11
1:16 l 조회 40
헤어졌다 너무 힘들다… 5
1:14 l 조회 27
이별 다시 만나고 싶은 맘은 없는데 대화는 해보고 싶은 것도 미련이야?3
1:09 l 조회 44
이십대는 구멍만 있으면 남자가 온다고3
1:06 l 조회 90
남자 키가 그렇게 중요해?10
1:04 l 조회 67
옛날엔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1:00 l 조회 31
애인이 찐친들한테 내가 철이 있다고 칭찬했대 4
0:58 l 조회 27
너네 주변 이성 보면 순하게 생긴 사람이랑 사납게 생긴 사람 중1
0:54 l 조회 45
소개팅 상대랑 톡하는데 6
0:42 l 조회 49
아니 근데 연애 진짜 어떻게 하는거임8
0:34 l 조회 150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28
0:32 l 조회 654
진짜로 단기연애가 후유증 더 쎈거 같아?6
0:29 l 조회 77
나는 눈이 높은 편은 아니다<< 애인이 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6
0:2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