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8회까지 이기고 있다가 끝내기 맞고 지기vs초반부터 점수차 개 크게 터져서 따라갈 엄두도 못 내고 지기
대표 사진
신판1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2는 차라리 얼라들 보는 맛이라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ㄹㅇㅋㅋㅋ ㅇㅇ아 맘껏 휘둘러라 ㅋㅌㅋㅋㅋㅋ 이런 맛이라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걍 육성으로 욕 나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1 진짜 기분 더러움
2는 걍 포기하고 상대 응원가 즐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닥 1
2 같은 경우에는 일찍 포기하고 걍 혼자 즐기면 되는데 1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11111 2는 걍 포기하고 상대팀 응원가 불러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리고 우리팀은 경기 좀만 터지면 바로 내던지고 상대에게 어차피 이벤트마냥 점수내주고 두자릿수 점수 만들어줌 이건 그냥 상대응원가 부르면서 즐기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2는 걍 즐기자 모드 가능함
1은 걍 개빡치고 현타오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뮤조건 1..... 1은 걍 욕 밖에 안 나오는 짜증이고 2는 그냥 포기하고 즐기면서 얼라들 내보내라 상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1이 더 빡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올해만 원정 가서 1을 2번 보고 왔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끝내기 홈런 끝내기 희플 두개 다 봤음 ㅎ 1이 최악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밸붕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둘다 해봤는데 1임. 2는 나중에 머릿속에서 사라지는데 1은 계속 뇌에 남아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내가 둘다 경험해버ㅏㅆ는데 1이 더 빡침
2는 후반에 점수 따라가거나 뒤에나온 투수가 잘하거나 하면 응원가도 신나게 부르고 어느정도 기분 세이브 해서 오는데
1은 기분도 잡치고 걍 그물 넘어가서 야차뜨고 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1이 진짜 개싫음 2는 그냥 나가서 내 시간이라도 아끼는데 1은 와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밸붕임 ㅜ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2...그러면 상대반 응원가 같이 부르고 파도타기도 하고 안타하나에 팀응원가 1점에 아파트 부를수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11111
2는 그냥 오늘 터졌네하고 그래 오늘 백업 선수들 기회나 줘보자 함 아니면 걍 집에 일찍 가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1이 개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닥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2는 그래도 안타치면 그래 잘한다 이런 마음이라도 드는데 1은 그냥 마지막 역전이닝을 머리속에서 지우게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1 진짜 기분 더럽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1 진짜 빡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1 진짜 개빡침 2는 차라리 내내 야푸나 즐기면서 얼라들 보는맛이라도 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1개열받아.. 2는 걍 체념하고 야푸 먹으면서 어디까지 가나 지켜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1 얼마전에 겪엇는데... 할말하않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거 누구에용?1
23:27 l 조회 24
놀티켓 무통장입금 취소 질문해도 될까👀
23:26 l 조회 9
... 🎀 3
23:24 l 조회 73
용투한테는 7이닝 정도 기대하나?10
23:23 l 조회 46
8무리 안 쓰는 감독 리그에 있어?
23:22 l 조회 30
임찬규선수 살짝 에그이즈커밍 신건준피디 닮음
23:22 l 조회 7
누나들.... 면허 땄어요? 따는 게 좋을까요...?20
23:19 l 조회 81
최정 선수 많이 아프셔?1
23:18 l 조회 64
야구 이대로 시즌 종료한다고 하면 받? 말?10
23:18 l 조회 68
경기 개똥같이 하고 돈 버는 놈들이 있는데
23:16 l 조회 9
잠실 인생닭강정이랑 김판조 중에 머가 맛잇ㅇ어????
23:10 l 조회 10
웃으면 안될 거 같은데 너무 웃겨13
23:09 l 조회 226
퀄스해도 승투하기 어렵고만5
23:09 l 조회 104
누나들 나 고민있어3
23:07 l 조회 33
해설도 파울공 좋아하는구나
23:06 l 조회 68
머리자른 김원중 와
23:03 l 조회 106
오재일아조씨 1
23:02 l 조회 39
데려갑니다1
23:01 l 조회 108
염감 유니폼 사서 입고가도 괜찮아?8
22:59 l 조회 143
난 타자 수싸움도 좋지만 투수들 수싸움 얘기 너무 좋아 1
22:5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