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긴데 나는 초등학교 3학년때 155.9cm에서 멈췄어
어릴때 3개월 조산이랑 희귀병 때문에 먹으면 맨날 토해서 편식은 안했는데 특히 우유 해조류 소고기 비계 이런거 소화 안되서 밥 많이 못먹었었고 운동도 못했었어… 그래서 어릴적에는 몸무게 30초반으로 말랐었고 지금도 36키로야.. 진짜 키 얘기 볼때마다 우울해서 쓴거야
|
내 얘긴데 나는 초등학교 3학년때 155.9cm에서 멈췄어 어릴때 3개월 조산이랑 희귀병 때문에 먹으면 맨날 토해서 편식은 안했는데 특히 우유 해조류 소고기 비계 이런거 소화 안되서 밥 많이 못먹었었고 운동도 못했었어… 그래서 어릴적에는 몸무게 30초반으로 말랐었고 지금도 36키로야.. 진짜 키 얘기 볼때마다 우울해서 쓴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