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디엠으로 틴더에서 봤는데 연락해도될까요? 이런거 보낸게 있었어근데 이거 보고 뭐냐고하니까 자기 기억도 안났다면서 실제로는 만난적없고, 너무 부끄럽다고 인스타 삭제한대 글고 실제러 바로 탈퇴했더라...이거 눈감아줘도될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디엠으로 틴더에서 봤는데 연락해도될까요? 이런거 보낸게 있었어근데 이거 보고 뭐냐고하니까 자기 기억도 안났다면서 실제로는 만난적없고, 너무 부끄럽다고 인스타 삭제한대 글고 실제러 바로 탈퇴했더라...이거 눈감아줘도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