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나도 최소 3년 뒤 생각하고 있긴 한데... 우리가 지방이라 결혼 평균 연령이 좀 낮은 편이거든근데 썸남은 32살인데 자영업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자리잡고 돈 모으고 하려면 시간이 좀 걸리니까 5년쯤 뒤로 생각하고 있대
그러면서 혹시 괜찮냐 너만 괜찮다하면 만나고싶다고 약간 허락 구하듯이; 기다리고 있는데... 둥들이라면 어따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나도 최소 3년 뒤 생각하고 있긴 한데... 우리가 지방이라 결혼 평균 연령이 좀 낮은 편이거든근데 썸남은 32살인데 자영업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자리잡고 돈 모으고 하려면 시간이 좀 걸리니까 5년쯤 뒤로 생각하고 있대 그러면서 혹시 괜찮냐 너만 괜찮다하면 만나고싶다고 약간 허락 구하듯이; 기다리고 있는데... 둥들이라면 어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