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불순에 부정출혈 있어서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했는데 따로 다낭성이라는 말은 없었고 그냥 남성호르몬이 많다 그랬음.. 그럼 다낭성은 아닌거겠지?증상은 맞는거 같은데 내가 다낭성인지 안물어봐서 안보셨을까봐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