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7
6월 8일을 기억하니? 나그때 지금이랑 똑같은심정으로
우울해하고있었는디 다시 회복되자마자 팔았거든? 
그뒤로 개 양전함 그때 줍고 올라가는거 즐겼으면 
지금 1억됐다  

주워라 기회여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다 돈 없는 애들이라 살 돈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반응 너무웃긴게 이삼일전만해도 주식 지금 사지말라하면 응~ 올라 이얘기 한달전부터했다 이러고 오늘은 살까? 이러면 아무도모름 .. 이러고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넥장 프리장도 모르고 살까 말까? 이러고 있는 애들한테 뭘 바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퍼벌면 주식고수 빙의되는 사람 천지야 여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주웟성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가에 스퀘어 하닉 삼전 금융주 몇개 + 코스피 근데 일주일 나눠살분량 정해놧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전기 주웠어 어제 오늘.. 이번주 떨어지면 5개 줍는 거 목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하루에 천만원씩만 제한걸어뒀다.. 오늘 눈돌아서 다담을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전추구라 좀 더 오를때 사더라도 이번주는 볼라고ㅋㅋ 나 놓고가도 내가 안산거라 어쩔 수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떨어진다고 막 줍는건 섣부르다생각하긴해~ 근데 지난주에 현금확보많이해놔서 나는 물타려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현금 확보는 해뒀는데 돈 벌 자격이 없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주보면 늦니않나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늦는지 안늦는지는 아무도모르지만 지금 주워도 손해는 아닐거란 믿음이잇어서 줍는거얌 최저점은 원래도 아무도못맞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나는 못타면 걍 그런갑다~ 해버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민연금 던지면 더떨어질거같아서 관망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낼 삼전 주울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식은 권하는 거 아냐... 그때의 너도 지금 이럴 줄 모르고 좌절했듯 반대의 상황이 언제 올지도 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스피 멱살잡고 끌고가는 탑투는 걍 무조건 오름 미국기업이랑 비교했을때 여전히싸다… 솔직히 다른 국장은 자아가비대하지않은이상 손안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 사고싶음 물려있어서 못사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싹다 물려있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는데 무서워서 결국 오늘 못 삼 ㅠㅠ 진짜 바보같다 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장에선 분할매수해야돼 현금을 잘 가지고있는게 전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반대로 그때 개하락할때 줍고 금욜에 팔았는데 이번엔 손 안가 저번분기 마이크론 실발 하고 며칠걸쳐서 30퍼 급락함 이번엔 당연히 그정돈 아니겠지만 .. 우상향이면 실발 하고 상황봐서 들가도 먹여줄거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은 몰겟다 난 하닉 2년보유하고 삼전은 그이상보유하고있었어서 하락장 상승장 여러번 겪으면서 느낀 흐름봣을때 무조건 다시 회복한다고생각해 난 평단 20이었는데 계속 이럴때마다 불타기해서 지금 120정도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수익률은 떨어졌지만 자산은 10배이상 뻥튀기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8 왜떨어졌고 지금 왜떨어졌는진 알지..? 그때 브컴 가이던스에서 우리 그정도 아니다 발언해서 급락한건데 마이크론 실발 가이던스 안좋으면 도돌이표야… 당연히 오를수도 있지만 권유 함부로 하는거 아님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승장에서 남의말듣고 고점에서 물리느니 하락장에서 물타는게 더 안전하지않을까? 그리고 난 하닉으로만 수익엄청봤고 이것만 밀고가는데 미장은몰겟고 하닉은 하락장오면 주우라고 무조건 권유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장이랑 왜 따로생각해 하닉 떨어진 이유가 미장때문이었는데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예연관이없다볼순없는데 그렇다고 주가방향성이 아예같다고볼수도없어 미국반도체 하락할때 하닉에 엄청몰리고 계속 올라갔던이유도 생각해봐야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예 같다고 볼 수 없지만 실발 영향에서 절대 벗어날수가 없으니 하는 말이잖아 평시 주가흐름과 다르게 섹터 자체가 움직이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추매하고 싶은데 물려있고 시드기 없음 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대차는 어케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대차는 주주가 아니라서 몰겟어요 보통 장기보유한 주주들이 그 종목 흐름잘알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른 사!! 하이닉스 500만 간다 진짜야. 주변에 주식히는 돈많은 사장님들 계속 싹 사고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국장으로 환상갖지말고 걍 하닉 삼전만 아니 일단 하닉만 일순위로 들고가도 주식잘한다소리들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
5:30 l 조회 5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
5:29 l 조회 5
피부과 안과중에 어디갈까ㅜ !혐주의!3
5:22 l 조회 44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2
5:18 l 조회 64
김치찜 vs 크림파스타4
5:16 l 조회 25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65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18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17
다들 내일 축구 볼꺼야???6
5:08 l 조회 97
나한테 내가족만큼 악마같은 게 또 있을까 싶어ㅠ
5:08 l 조회 18
엄마 생일에 20만원 줬는데
5:07 l 조회 19
20대 애들아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사이 몇명이뉘....
5:06 l 조회 26
성형외과 의사가 복코수술 말리는거 흔해? 2
5:02 l 조회 31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5
4:57 l 조회 62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20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32
트럼프 미 쳣네7
4:54 l 조회 240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9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27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