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엔 많거든
근데 ㅋㅋ..... 그게 객관적으로 상위권이란거 알지만
그냥 주변이 다 그러니까 현타오고 그래
비교잘 안하는 편이고 안하려고 노력도 하는데
가끔 삶이 힘들면 함 ㅜㅜ..
우리집은 반토막도 안돼.......
물론 나보다 없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냥.....
그러네.......
30억 진짜 무슨 사이버머니같아
|
내 주변엔 많거든 근데 ㅋㅋ..... 그게 객관적으로 상위권이란거 알지만 그냥 주변이 다 그러니까 현타오고 그래 비교잘 안하는 편이고 안하려고 노력도 하는데 가끔 삶이 힘들면 함 ㅜㅜ.. 우리집은 반토막도 안돼....... 물론 나보다 없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냥..... 그러네....... 30억 진짜 무슨 사이버머니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