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잘살려고 돈버는거는 정신적 한계가 있고
크게 필요없을 수도 있는데
자식있으면 돈은 진짜 많으면 많아야겠는게
교육시키는 돈에 따라서 걔 인생이 정해지는게 많아서
꾸역꾸역 학군지에서 사는 이유가 그거라고봄
어떻게든 유학보내거나
자식 맛난거 먹이려거나 입히려고보다도 교육...
나이들수록 찐같음
|
나혼자 잘살려고 돈버는거는 정신적 한계가 있고 크게 필요없을 수도 있는데 자식있으면 돈은 진짜 많으면 많아야겠는게 교육시키는 돈에 따라서 걔 인생이 정해지는게 많아서 꾸역꾸역 학군지에서 사는 이유가 그거라고봄 어떻게든 유학보내거나 자식 맛난거 먹이려거나 입히려고보다도 교육... 나이들수록 찐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