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ㅇㅇ
햄버거고 난 세트 2개 시켰는데 콜라가 하나 밖에 없어소 뭐지?하고 영수증보니깐 아예 다른 주문이 배달 온 거야
구래서 난 내거 아니네?하고 쿠팡이츠로 재주문 요청해서 원래 내가 주문한 햄버거 받았거든
난 당연히 기사님이 잘 못 온 거 가져 가실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배달완료 문자오고 기사님도 안 계시고 그런데
그럼 잘 못 온 것도 내거야…??? 내가 자체 처리해…???
|
제목 그대로 ㅇㅇ 햄버거고 난 세트 2개 시켰는데 콜라가 하나 밖에 없어소 뭐지?하고 영수증보니깐 아예 다른 주문이 배달 온 거야 구래서 난 내거 아니네?하고 쿠팡이츠로 재주문 요청해서 원래 내가 주문한 햄버거 받았거든 난 당연히 기사님이 잘 못 온 거 가져 가실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배달완료 문자오고 기사님도 안 계시고 그런데 그럼 잘 못 온 것도 내거야…??? 내가 자체 처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