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학창시절엔 썸만타고 20살부터 27살까지 우울증걸려서 시간 버리다가 28살부터 사회생활 시작하고 29살부터 연애 시작하고 34살까지 연애 3회하고 지금 3번 째 연인이랑 성격 잘맞고 여러 조건 잘맞아서 결혼할까 고민중인데
바로 결혼 해버릴까?
너희라면 연애 많이 해보는게 좋아? 아니면 연애 적게 해도 천생연분 있으면 바로 혼인하는게 좋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학창시절엔 썸만타고 20살부터 27살까지 우울증걸려서 시간 버리다가 28살부터 사회생활 시작하고 29살부터 연애 시작하고 34살까지 연애 3회하고 지금 3번 째 연인이랑 성격 잘맞고 여러 조건 잘맞아서 결혼할까 고민중인데 바로 결혼 해버릴까? 너희라면 연애 많이 해보는게 좋아? 아니면 연애 적게 해도 천생연분 있으면 바로 혼인하는게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