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일반직 업무였는데 일하면서 업무자체의 책임도가 생각보다 컸고 우리가 함부로 처리할 수가 없으니깐 매번 일반직한테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짜증내는거
만약 내가 잘못처리해서 사고발생하면 누가 책임질것이며 우리가 일반직 업무 아무 대가 없이 해주는데 매번 짜증내니깐 욕먹으면사까지 해주기가 싫어서 안하다고했다가 왕따당함ㅋㅋ
|
원래 일반직 업무였는데 일하면서 업무자체의 책임도가 생각보다 컸고 우리가 함부로 처리할 수가 없으니깐 매번 일반직한테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짜증내는거 만약 내가 잘못처리해서 사고발생하면 누가 책임질것이며 우리가 일반직 업무 아무 대가 없이 해주는데 매번 짜증내니깐 욕먹으면사까지 해주기가 싫어서 안하다고했다가 왕따당함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