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7년 전 일인데
애인도 여자한테 호감은 있었으나 사귈만큼 엄청 좋아하진 않았고 여자는 애인을 좀 좋아하긴 했던 관계였는데 흔히들 말하는 fwb처럼 지냈나봐
사귀는것처럼 지내긴 했는데 사귀진 않았대 그때는 자유롭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고 후회하고 나한테 미안하다함
어쩌다 내가 알게된 거고 거의 추궁하듯 물어봐서 애인이 솔직하게 털어놓은거야.....
애인은 현재 나를 엄청 좋아해주고 있고 울면서 계속 잡는 상태
나도 사실 애인을 엄청 좋아하는 상태이긴 하거든? 처음엔 당연히 헤어져야지 생각했는데... 과거 일이기도 하고 한 번은 눈감을까 생각이 돼 ㅠㅠㅠㅠ 그런 관계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온 것 같지는 않음 그때 한 번인 것 같아
현실적으로 조언 좀 해주라... 내가 미친걸까ㅠ
대표 사진
둥이1
이제 계속 생각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윗댓에 공감.. 그거 계속 생각나서 너 괴롭힌다 진짜 사귀는 내내 생각날텐데 그걸 안고서 계속 만날 수 있느냐 없느냐를 선택해야지.. 나라면 내 나이가 30대고 결혼 생각하면 진지하게 고민하겠는데 그게 아니면 그걸 떠안으면서까지 사귈필요가 있나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그런 관계 있었는데 걍 말만 안사귀었지 해외여행다니고 서로 기념일 생일 다 챙기고 서로 그만만나네마네 울고불고 그랬엇음 걍 전여친이라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져 ㅁ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애인 전여친이 그사람이었던것 같음
어쨌든 털어놓은건 대단하네
너가 이해가능하면 계속 만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헤어져 알고 만나는 건 불가능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게 포장한거고 ㅁㅂ임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여자쪽이 좋아한거면 이거 맞긴함 ㅋㅋ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였음 헤어질듯.. 근데 7년 전이고 그때 1번이라면 이해가능한 사람은 만날거 같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까였거든…? 2
11:44 l 조회 6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6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8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3
11:35 l 조회 15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7
11:29 l 조회 44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6
11:29 l 조회 36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애인이 생일선물 안 챙겨줘서 서운해 3
11:25 l 조회 35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4
11:21 l 조회 27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3
11:12 l 조회 45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47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4
11:09 l 조회 32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2
11:09 l 조회 34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4
11:04 l 조회 34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12
11:02 l 조회 52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20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21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38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53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8
10:44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