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2차 시험 개열심히 보고 이제 룰루랄라 놀려고 하는데 잠에서 딱 깸… 현실파악 안 돼서 멍 때리면서 정신 차리고 보니까 아직 시험을 안 봤네? 개빡친다 하… 너무 힘들어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