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를 자꾸 바꾸려고 해 뭐든... 연락이나 내 행동 등등 
애인이 더 철저하고 완벽? 그런게 있긴 한데 난 그런 성향도 아니고 공부 어떻게 해라 등등 먼 울 엄마 아빠도 안하는 잔소리를 자기가 함 자기 딴엔 답답한점이 있겠지만 점점 숨막혀 
이렇게 나 다 맘에 안 들어할거면 걍 완전 잘맞는 완벽한 사람 만나라고 나 왜 만나냐하면 사랑해서 만난대 이게 뭔 사랑이야 
대표 사진
둥이1
확실하게 얘기해줘야 함 그거 사랑 아니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면 미러전 ㄱㄱ 난 너의 이런 점이 마음에 안 든다 하나부터 열까지 말해버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딱히 맘에 안 들고 거슬리는 건 딱히 없음 걍 저런 행동? 예민하고 그냥 그것만 좀 주의해줬으면 좋겠다가 끝임 나도 이미 말했음 너 앞에서만 서면 주눅들고 눈치보인다고 그래서 애인도 미안하라고 자기도 더 이해해보겠다는데 나를.. 내 생각엔 애인은 나를 이해못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주눅드니까 더 저러는거임 세게 나가 너 이런 식이면 못 만난다고 너랑 만나면서 내가 자꾸 주눅들고 모자란 사람처럼 느껴진다고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진짜 나도 말할라고 ㅠ 화 좀 내야겠음 참으니까 내가 착한줄 아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자기 입맛대로 너 고치려는 이기적인 애한테 참아주지 마... 그리고 소리지르거나 울지 말고 차분한 말투로 냉정하고 논리적으로 화내는 거 추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나도 소리지는 거 안 좋아하고 그러지도 못해..! 따듯한 조언 고마워 다음에 또 저러면 진짜로 진지하게 이야기 해야할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사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나 챙겨주고 다정하고 그래서 만나는 건데 요즘 좀 생각이 많아지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통제하려는게 심한거같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사람이 어떻게 자기 기준에 다 맞을까 나도 애인 너무 좋아하지만 저렇게 날 맘에 안 들어할거면 헤어지고 다른 사람 찾는게 나도 애인도 좋을거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mbti 가 뭐야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저런 놈 차버림.. 맨날 뭐 아쉽다 뭐 섭섭하다 이래달라 저래달라 난 이런사람 싫다면서 나 저격하고 그래놓고 내가 차니까 사랑한다고 질질짬.. 염병 사랑 뜻도 모르는 모질이에 통제 강박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차고 후련해졌어? 애인은 뭐라했었어 ? 일단 좋아하는게 더 커서 만나기는 하는데 애인 옆에만 서면 부족하고 자존감 낮아지는 이 기분이 건강한 연애는 분명 아닌거 같거든
난 진짜 이런 성향이 아닌데 좋아하는데 어떻게 저럴수 있는건지 궁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와 탈출했다.. 이런 느낌 근데 헤어질 때 나보고 마음이 이렇게 바뀌는 거냐고 또 나 탓하는 말 하더라 어이 없음
무튼 건강한 연애라면 너가 애인 옆에 있을 때 편안하고 뭘 해도 될 것 같다는 자신감이 붙겠지. 지금 너는 너무 반대 상황이네ㅠㅠ
그 사람은 부분적으로 너가 마음에 들고 나머진 개조하고 싶은 거지. 수중의 물건처럼 다루고 싶어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7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
13:01 l 조회 7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1
13:00 l 조회 8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
13:00 l 조회 6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7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16
남자들 or 남자 심리 잘 아는 둥 꼭좀 조언부탁해 ❤️‍🩹
12:59 l 조회 6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5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8
12:55 l 조회 35
궁금한거 있어2
12:53 l 조회 14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31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40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17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19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1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29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2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4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4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