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첫 집사가 아니긴 한데
약도 잘 먹고 이도 잘 닦고 목욕도 잘하고 발톱도 잘 깎고 그런데
황태 고구마 닭가슴살 온갖 간식 다 안먹고 사료만 먹어
고구마먹고 살쪘다는 소리 한 번만 들어봤음 좋겠다
아 템테이션이랑 츄르는 먹음 다른 건 안먹음 ㅠ 이게 불량식품만 좋아하고
|
내가 첫 집사가 아니긴 한데 약도 잘 먹고 이도 잘 닦고 목욕도 잘하고 발톱도 잘 깎고 그런데 황태 고구마 닭가슴살 온갖 간식 다 안먹고 사료만 먹어 고구마먹고 살쪘다는 소리 한 번만 들어봤음 좋겠다 아 템테이션이랑 츄르는 먹음 다른 건 안먹음 ㅠ 이게 불량식품만 좋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