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엄청 친해지다보니 얘랑 거의 매일 시간을 보내는데, 얘기하다가 호캉스가 나왔거든..?

호캉스? ㄱㄱ? 오! 이런식인데, 암 생각 없이 신나서 찾아보다가

원래 이정도도 하나 싶더라고.................................................? 이성사친이 몇 없기도 하고 이렇게 친한 경우는 첨이거든

대표 사진
익인1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둘이서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소꿉친구가 남자인데 어릴때 가족끼리 놀러가서 같은 방 썼었지 크고서는 가족끼리 여행갈때 잘 끼지도 않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거기서 일어날 일들 너네끼리만 알면 뭔상관이겠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성사친이랑 그런걸 해볼 생각조차 안함 가능 불가능의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전제부터 성립이 안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도 방은 달라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친해도 이성사친이랑 둘이 여행 갈 생각을 해본 적 없는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면 절대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보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바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 써서 물어보는 거 자체가 본인도 특이한 상황이란 걸 아는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가보고 후기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가봐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년지기 남사친이랑 일본 여행가서 아무 문제없이 잘 놀다옴 .. 다른 각침대로 애초에 서로 관심없기도하고 선 잘그었음 이상형 아예다르고 그냥 친구처럼 재밌는 관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신/출산/육아 너네도 한줄같야?7
10:53 l 조회 75
예쁜익들 야구장가면1
10:30 l 조회 53
나는 내 가난이 너무 힘들면서 자랑스럽다6
10:30 l 조회 19
아 며칠전에 sk 스퀘어 185에 샀는데 ㅠㅠㅠ1
10:30 l 조회 74
메종키츠네 무슨 색이 이뻐?
10:29 l 조회 6
등산 다니는 익들 보통 몇시에가??2
10:29 l 조회 6
신입인데 상사께서 나한테 감사합니다 이러시면 어떻게 반응하는 게 맞아?1
10:29 l 조회 21
지금 일본은 대졸자 98%가 취업한대2
10:29 l 조회 39
당근 알바 후기 나도 써야될까?
10:28 l 조회 8
여유자금 없는 취준생은 주식하지마4
10:28 l 조회 74
혹시이거 써본익들있니 효과좋나 광고인가 걍1
10:28 l 조회 25
낮이라하면 보통 12시 넘어서지?2
10:28 l 조회 8
직장인들아 콩알만한 금 구매하는거 인생에 도움이 될까?…11
10:28 l 조회 25
아 오늘 1차면접 발표야 ㅠㅠ
10:28 l 조회 6
사무실에서 보글거리는 키보드 쓰는데 네일까지 한 사람이면...1
10:27 l 조회 24
꺄악 친구 깜짝선물 40 4
10:27 l 조회 79
회계세무 인식 안 좋아? 8
10:27 l 조회 22
바베큐 캠핑 식당 혼자가는거 오바야?
10:27 l 조회 8
근데 집 어느정도 사는거 말 안해도 티나?9
10:25 l 조회 49
이 모자 어떤것 같아??1
10:2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