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쓰레기한테서 빠져나와야하는데 못하고있어 제발 끌어안고 살아라 이런말 말고 한마디만 해주라 아침이라 나 너무 불안해서그래
대표 사진
둥이1
알면서도 안헤어지는 이유가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면 그 뒤가 상상이 안가서 자꾸 무서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만났는데? 내 주위에 둥이 같은 애 있었는데 오래만났으면 결과 말해주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래 만나지는 않았어 어떻게 됐는지 알려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면 얘 만큼 나 좋아해줄 사람 있겠나 싶어서 더 못놨음 결국 그 마음 때문에 5년 장기연애하다가 한 번 헤어지고 그 사이에 다른 남자 만나다가 만족 못해서 결국 돌아갔음
둥이 남친은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걔 남친은 술이 문제였음 인사불성+폭력성
2년 전에 결혼했다가 결혼한지 몇 개월 안돼서 남편이 술먹고 때렸고 걔 얼굴이고 뭐고 다 멍들고 뼈 부러져서 입원함
그래도 정신 못차리고 계속 만났는데 자기 엄마 앞에서 머리끄댕이 잡혀서 걔 엄마가 오열하고 자살시도 해서 결국 이혼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진짜 어떡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쟤도 아직 정신 못차려서 보고싶다고 울고 찾아가겠다 이래가지고 내가 뜯어말리다가 나랑 손절함
옆에서 보면 안타까운데 자기 팔잔가 싶음 눈물나고 후회하면서 살고싶으면 계속 만나라고 하고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정말로 정말 정신차릴게 얘기해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헤어져야하는거 아는데 붙잡고있는 사람한테 뭐라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미안해 근데 누구라도 내얘기 들어줬으면 싶어서 그냥 뭐라도 듣고싶어서 정신차리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헤어지고나서 어떨지도 모르는데 헤어지는거 무서워해서 뭐함 걔 없을땐 어케 살았냐 잘만 살았을건데 뭐하러 붙잡고있어
생각보다 헤어지고나서 진짜 별거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내가 지금 순간 감정이 앞서서 이러는거겠지? 옆에 있던 사람이 없어져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지고 처음이야 당연히 힘들겠지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멀쩡한 사람 냅두고 쓰레기 만나는 자기한테는 안미안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근데 진짜 다 알면서도 못헤어지면 평생 잡고있다가 같이 쓰레기로 분류되는거 밖에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레기 차버리니까 개비스콘 한사발이던데 개 좋던데ㅋㅋㅋ 너는 진짜 불안할 상황에 대해 불안한게 아니고 스스로 불안할 거라고 믿기때문에 불안한거임
생각하기 나름인데. 일어나기도 힘든 최악의 시뮬레이션을 자처해서 돌리는중. 상상력이 너무 얄팍해ㅋㅋ 왜 기승전 두려움인데 바보야 경우의 수가 얼마나 많은데 조ㄴㄴㄴㄴㄴ나 속 시원하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걔랑 제발 결혼해주라..방생하지 말고..
그래야 나머지가 행복함..불행은 너만 불행하면 되는 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그쓰레기 잡는동안 좋은사람 만날 기회 날리고있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떻게 쓰레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평생을 살아가는데 겨우 몇일 알게된 사이야 없었을 때 더 잘살 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세상 안 망해 너 태어날 때부터 알던 사이 아니야 그 사람 없을 때도 멀쩡하게 잘 살았고 그 사람 없다고 못 사는거 절대 아니야
너 더 잘 살 수 있어 그 사람이랑 헤어지면
이건 진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2년 그렇게 만나다 헤어졌는데 지금 두달차고 근데 완전갠찮음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언제부터 괜찮아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한달차부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둥아 나진짜 2년중 1년반을 거의 매일 울면서 만낫음 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한달만 버티면 되는거야? 진짜? 나 너무너무 힘들어서그래 정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 난 내전남친 ㄹㅇ 개스레기엿음 뒤로 섹파 여러명이었고 걔네 만나는것도 좋아서 나한테 헤어지자고 한 사람인데 내가 붙잡고 만나기까지 했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근데 왜 결심을 한거야....??? 어떤 계기가 있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상대방 회피형이었는데 지가 항상 잘못해놓고 내가 전전긍긍하는 내 모습도 불쌍하고 마지막엔 또 지 맘에 안드는거있어서 거리두다가 내가 헤어지고싶음 똑바로 말하라하니깐 ㅇㅇ 하더라고 그래서 나도 안붙잡고 깔끔하게 헤어짐 걔도 아쉬운거 없으니 서로 연락 없어 걍 걔한텐 내가 그정도구나 하고 맘 정리되던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너 정말 대단하다 그래도 그렇게 확신이 들어서 보내줬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냥 금연하듯이 끊어... 쓰레기랑 지내면서 불안해 하든가 쓰레기 버리고 고통스러워 하든가 선택지는 단 두 개밖에 없는데 제 3의 선택지를 고르려고 하님가 골치가 아프지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가 딱 그랬어 개쓰레기고 가스라이팅 너무 심해서 이사람 아니면 이만큼 사랑해줄사람 못만날거같고 이사람 없는 삶이 너무 두려워서 못놓다가 결국 바람나서 삼자대면하고 헤어졌는데 그와중에도 세상 슬프게 맨날 울고 밥도 못먹어서 한달동안 살 쫙쫙 빠짐 그땐 누가 뭔소릴해도 안들려
나중에 정신차리면 내가 왜그랬지? 싶은데 그러다가 진짜 이젠 끊어내야겠다 하는 시기가 오긴 오드라 폭력을 당했든 나처럼 바람나서 배신을 당했든 .. 그전에 헤어질 결심을 한다면 너무 좋겠지만 당하기 전까진 정신 못차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고 그때 자해도 진짜 많이 했어서 팔이 멀쩡한날이 잘 없었을정도로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었었는데 딱 한달 슬퍼하니까 바로 괜찮아지고 정신도 맑아짐... 지금은 걔가 싫지도 증오하지도 않는 그냥 뭐 잘살고 있겠지~ 결혼하는 여자는 불쌍하네~ 이정도로 아무생각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바람난거 알면서도 그러고있어 내탓을 하는게 너무 역겨운데 내가 너처럼 매일 울고 밥도못먹고 그러고지내고있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
13:01 l 조회 5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1
13:00 l 조회 5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
13:00 l 조회 4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6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14
남자들 or 남자 심리 잘 아는 둥 꼭좀 조언부탁해 ❤️‍🩹
12:59 l 조회 4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5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8
12:55 l 조회 34
궁금한거 있어2
12:53 l 조회 13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30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40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17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18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0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29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1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3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4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