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식 떨어지면 이제서야 
버블이다! 나는 안사는거 추천한다햇제! 지금 장 광기임 빨리 현금확보하셈 이런글 올라오고

주식 오르면
앞으로 더 갈거임 이거 왜 안삼? 돈복사임
이런글만 올라오눈걸까
대표 사진
개미1
내리면 겁 많은 개미들이나 인버스 산 애들이 하는 소리고 오르면 위에 물린 애들이나 자기 돈 더 벌고 싶은 애들이 개미들 꼬셔서 많이 사게 하려고 하는 소리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개피곤하게 사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실적발표 한국시간으류 언제 해?
14:24 l 조회 2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
14:23 l 조회 7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36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23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1
14:16 l 조회 71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3
14:16 l 조회 25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39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3
14:12 l 조회 61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33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68
ETF 추매 다들 언제해?1
14:02 l 조회 28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2
13:56 l 조회 58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35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72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4
13:40 l 조회 52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199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83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2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734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