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는 착함.. 걍 초보운전이라 시야가 좁아서 날 못 보고 침.. 바로 병원도 데려다주고 보험접수도 해주고 사과도 함.. 근데 오늘 출근했더니 횡단보도에서 사람친건 중대과실이라 신고 하는게 좋다는데 ㅠ 신고해도 나한테 딱히 이득이 없지않아..? 너네라면 신고해?
|
운전자는 착함.. 걍 초보운전이라 시야가 좁아서 날 못 보고 침.. 바로 병원도 데려다주고 보험접수도 해주고 사과도 함.. 근데 오늘 출근했더니 횡단보도에서 사람친건 중대과실이라 신고 하는게 좋다는데 ㅠ 신고해도 나한테 딱히 이득이 없지않아..? 너네라면 신고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