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저 온유팬 뽀끼예요.
제가 야알못인데 요즘 올스트 투표하면서 관심이 생겨버려서
대전이랑 제가 집이 가까워서 홈경기에 직관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자리는 어디로 가야 좋은거예요???ㅠㅠ 
티비로는 몇번봐서 대충 경기는 볼 줄 알아요 
저 야구 9회말 있는것도 알아요 😁흐흐
근데 7월 경기는 아직 예매창이 안열렸더라구용..
홈팀 응원석도 정해져있어요??? 
올공 콘서트장은 구역별 빠삭한데 야구장은 모르겠어여 ㅜ
아무대나 가도 잘보일까요? 치킨먹을 수 있는 자리여야만해요
야구장 치킨이가 그렇게 맛도리라고... 추천구역없을까요?

[잡담] 보리님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보리1
응원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건 응원석인데 거긴 아무래도 뭐 먹긴 힘들어요!!!
먹을 사람들은 다 먹긴합니다만 (수비때 먹고 공격때 의자 밑에 내려두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1
편한건 테이블석이 최곤데 응원도 즐기면서 적당히 먹을 수도 있는건 응원단석 근처 내야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1
외야는 초심자가 가기엔 재미가 없을겁니다
예매는 경기 일주일 전 11시에 열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2
안녕하세요! 티켓팅은 경기 7일 전 11시에 열리고, 1루 103~108구역까지가 홈팀 응원석입니다(티켓팅 페이지 들어가면 ‘카스존‘이라고 되어있어요) 109~112구역도 잘 보이고 좋고 2층도 잘 보이고 좋습니다 (2층은 1루 내야지정석A라고 되어있어요! 4층은 1루 내야지정석B) 치킨 먹기 좋은 자리는 아무래도 테이블석인데 중앙탁자석이 제일 좋아요 비싸긴 하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3
1루가 홈팀좌석이고 뭐먹으려면 테이블석이 편하긴한데 티켓팅이 빡세서 잡히는곳가는편...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4
12시에 취소표 대기도 열리니까 만약 본 티켓팅 때 자리 못 잡으시면 12시 정각 맞춰서 바로 원하는 구역 빠르게 !!! 대기 걸어두세요 테이블석도 은근 잘 빠지더라구요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헐 보리들아 서현이 살 겁나 빠졌다 6
12:57 l 조회 99
시시 준용선수랑 전화할때 1
12:57 l 조회 53
얼라리 옌청이 스위퍼 안 던진댜
12:45 l 조회 82
시시 끝내기 덕분에 하루 종일 부히힛임 2
12:29 l 조회 77
OnAir 🧡🍀🐣 260624 퓨처스 달글 이지만 4시 전에 안끝나면 올스타 발표 달글도 🐣🍀🧡 43
12:23 l 조회 381 l 추천 1
퓨처스 라인업 5
12:21 l 조회 94
이사람 왜 내가 홈런 쳤는데 안좋아하지…? 7
12:07 l 조회 158
돼지야.. 어제 기분이 얼마나 좋았을지 1
12:03 l 조회 120
어 시환이 낙오캠이다 1
12:01 l 조회 48
아니 시환이 식당 방문한 거 보는데 애호박 빼달라고 했대ㅋㅋㅋㅋㅋ 22
11:44 l 조회 238
퓨처스 재원이 첫등록!! 8
11:43 l 조회 109
엥인업을 이럴때 짜와봐라 1
11:25 l 조회 64
최근 2주 선발 불펜 봐봐(つө˂̣̣̥) 1
11:16 l 조회 90
ㅇㅌ 보다가 알았네 1
11:16 l 조회 139
채은성 등록 빨리 보고싶다 2
10:59 l 조회 39
여름채은성모드로 와서 우리 타선 아다리맞으면 좋겠다
10:56 l 조회 15
와 이팁 진짜 남초 하는구나 25
10:54 l 조회 283
보리들아 놀라운 사실 4
10:50 l 조회 134
리프레쉬겸 타순한번바꿨으면좋겠긴 해 허접타순말고
10:49 l 조회 20
감독이 늙어서 현진이 나이가 잘 가늠이 안되나봄 8
10:45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