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는 동안 불안에 떨며 제대로 쉬지도 못한 게 너무 아쉽고 다시 돌아가고 싶..진 않지만 참 아쉽긴 하다.제일 좋은 건 빨리 합격하고 한두달 공백 있는 건데.. 그럼 마음 놓고 여행도 다녀오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