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 분(나) 연가쓸때 내가 다 땜빵하니깐 출근하지 마시고 일 그만두고 집에서 계속 쉬셔도 될 거 같은데ㅋㅋ" 이랬다는데나 개무시하는거지..? 내가 저 말한 직원보다 2년 선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