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체해서 주사 한대 맞고 갈건데 앞사람 진료가 막 20분씩 걸려여긴 검사장비 이런거 있는 의원도 아니고 건강검진 하는 의원도 아니고 걍 의원인데 하 ㅜㅜ옆의원 갔으면 진작 주사맞고 약 탔을텐데 선택미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