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회사긴 한데
그 신라면 작은컵 있잖아
야근할때 도시락이랑 같이 국물 먹으라고 있던거였거든
근데 한박스에 6갠가?? 몇갠가 있잖아
그게 분명 새거 한박스 있었는데
밤사이에 그거 다 처먹고 하는 말이
그거 작아서 일반 라면 한개정도래 ㅋㅋㅋㅋㅋㅋㅋ
식탐은 지능이다
|
예전 회사긴 한데 그 신라면 작은컵 있잖아 야근할때 도시락이랑 같이 국물 먹으라고 있던거였거든 근데 한박스에 6갠가?? 몇갠가 있잖아 그게 분명 새거 한박스 있었는데 밤사이에 그거 다 처먹고 하는 말이 그거 작아서 일반 라면 한개정도래 ㅋㅋㅋㅋㅋㅋㅋ 식탐은 지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