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맨날 평소에 말을 험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뭔가 이야기하다가ㅜ감정이 격해지면
ㅇ가아니라 ㅇ라고 해야지.
이러면서 맥락 뚝 끊는게 너무싫음..
예를들면 내가 아빠 밥먹자 나와 이러면
뭔 진지 잡수세요. 이런식으로 개뜬금없이 지적함..
그렇다고 내가 부모님함테 평소에 싸가지 없게
행동하는것도 아니고 항상 공경하고 그렇게 말하는데
도대체 왜 저러는걸까
|
내가 맨날 평소에 말을 험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뭔가 이야기하다가ㅜ감정이 격해지면 ㅇ가아니라 ㅇ라고 해야지. 이러면서 맥락 뚝 끊는게 너무싫음.. 예를들면 내가 아빠 밥먹자 나와 이러면 뭔 진지 잡수세요. 이런식으로 개뜬금없이 지적함.. 그렇다고 내가 부모님함테 평소에 싸가지 없게 행동하는것도 아니고 항상 공경하고 그렇게 말하는데 도대체 왜 저러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