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제 BOA에서 마이크론 목표가 1500으로 올렸는데

보통 증권가 목표 올리면 개미 꼬시기라고 하잖아

익들 생각도 그래?

대표 사진
개미1
목표가는 주가 오르면 계속 올리기 때문에 그거 믿고 사는 건 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딱히….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실체없는데 목표가만 올리는거보면 걍 어이없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실적발표 한국시간으류 언제 해?
14:24 l 조회 2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
14:23 l 조회 7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36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23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1
14:16 l 조회 71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3
14:16 l 조회 25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39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3
14:12 l 조회 61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33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68
ETF 추매 다들 언제해?1
14:02 l 조회 28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2
13:56 l 조회 58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35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72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4
13:40 l 조회 52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199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83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2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734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