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생각 그 이상으로 뭔가 많이 나오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나이 다 먹고 기초수급자 되는 건 괜찮을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까지도 수급자면 좋음... 취업에 가산점도 있기때문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사먹을거 다 사먹고 다니던뎅.. 안그런 사람도 있겠지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급자들이 더 안굶어..ㅎㅎ... 못받는 사람들이 굶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편의점 알바생인데 복지카드로 맨날 옴.. 뭐 과자.. 술 이런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매하게 버는사람들이 더 못살아 진짜임..
지원받는것도 없고 일은 일대로 해야하고 가산점도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래서 부정수급 하는 사람들 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예 기초수급가면 오히려 잘 받긴 함 복지카드,대학 장학금, 그 외 나라에서 주는 혜택도 우선 순위라 애매하게 버는 것 보다 훨씬 먹고 살기 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인정하는게 나 가난한 동네 살았는데 생각보다 한부모 가정도, 수급자, 차상위도 꽤나 괜찮게 살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뭐 밥도 못먹고 살줄 아는데 매년마다 옷도 사고... 밥 잘먹고 다니고 학원은 못다니지만 공부방 다니고 폰도 최신폰 들고 다녔음.
한부모인 내친구는 한달에 한두번씩은 롯데월드 놀러갔었고
우리집은 그 동네에서 거의 유일한 평범한 집이였는데 우리집이랑 ㅂㄹ 삶 차이가 안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물론 완전히 같진 않았지만... 난 등록금을 부모님이 내주고 용돈도 부모님이 주지만 그 친구들은 등록금은 나라, 용돈은 알바했어야했거든
성인되고나서는 달라졌지만 적어도 미자때는 큰 차이 안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하면서 부정수급 개많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한테 마음 있어보이는지 냉정하게 조언해줄 사람ㅜㅜ
13:14 l 조회 1
공용인스타 로그인 질문
13:14 l 조회 1
키 작은데 만족하는 사람은 없음?
13:14 l 조회 1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3:14 l 조회 1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0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6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4
13:13 l 조회 10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10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
13:12 l 조회 10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
13:12 l 조회 7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0
13:12 l 조회 26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3
13:12 l 조회 24
경기도-대구 장거리 연애.. 돈이 물처럼 나감 6
13:12 l 조회 14
카톡 차단해제 풀었는데 친구 목록에서 사라짐2
13:11 l 조회 10
직괴 신고하면 역고소 당하니??2
13:11 l 조회 8
정신차리고 돈모아서 이사가야지
13:11 l 조회 16
단순 변심으로2
13:11 l 조회 9
친구 임신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6
13:10 l 조회 18
에2블리 빅사이즈에서 옷 산 것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라ㅠ
13:10 l 조회 1
지방러인데 서울은 놀러만 오고싶음3
13: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