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임신/출산/육아
![[잡담] 너네도 한줄같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630423f3e5db83fa2f0710b8d3c7798d.jpg)
![[잡담] 너네도 한줄같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df72000c9cd00437b9013f34e9fbcb5a.jpg)
![[잡담] 너네도 한줄같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2cd03483fea64f9220205e88a531110f.jpg)
![[잡담] 너네도 한줄같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dbeabd785387099f8528d0a15a3aefcb.jpg)
![[잡담] 너네도 한줄같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25dba671c0608b5f05d02ac19181f65a.jpg)
관계 5/31, 6/14 두 번이고
예정일 지난 지 8일째야
처음늦는 거라 불안해서
얼리랑 일반 번걸아가면서
17 19 22 24 네 번이나 했는데 다 한 줄이야
근데 생리가 나올 기미가 없어서 계속 해..
병원 가야하나 하다가도 무서워서
남자친구는 네번 다 아니고 오늘도 한줄이면 아닌 거라는데
한줄이고 아닌 거 맞지?
|
게시된 카테고리 임신/출산/육아
관계 5/31, 6/14 두 번이고 예정일 지난 지 8일째야 처음늦는 거라 불안해서 얼리랑 일반 번걸아가면서 17 19 22 24 네 번이나 했는데 다 한 줄이야 근데 생리가 나올 기미가 없어서 계속 해.. 병원 가야하나 하다가도 무서워서 남자친구는 네번 다 아니고 오늘도 한줄이면 아닌 거라는데 한줄이고 아닌 거 맞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