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만 빡세게 하고있고
(시트팩,모델링팩,클레이팩,레티놀,나이아신,리들샷 등등 상황에 맞게 쓰는중)
메이크업은 썬크림,프라이머,쿠션
세안은 오일+폼 이중세안
코옆쪽에 가끔 그 가시털정체증 뜰때 있고
나비존 모공은 괜찮은데 코 모공 점점 넓어지는 느낌..
몸무게는 미용몸무게인데 볼살이 좀 있는편
기미인지 점인지?)잡티 조금 있어서 그거 없애고
울쎄라,포텐자,턱끝필러 셋중 하나 하려고하는데 괜찮을까
피부과는 수염제모때문에 이미 주기적으로 가고있어서 계속 가야하는 시술도 괜찮음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